본문 바로가기
중국/연길 생활

중국 연길 맛집 - 오나커피(奥那咖啡)

by 하브로 2022. 6. 15.

 중국 연길 맛집 두 번째 게시글로는 오나커피(奥那咖啡)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해요. 첫 방문했을 때 매장 분위기에 "연길에 이런 곳이 있었어?" 하며 놀랐고, 음식도 맛있어서 만족했던 곳이에요.

  • 위치 : 延吉市健康路280号天信公寓

 오나커피는 연변병원 뒤편에 있는데, 택시로 이동할 거면 现代国际公馆 으로 가면 돼요.

 오나커피는  现代国际公馆  딱 길 맞은편에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어요.  매장은 1층이지만 입구로 가는 길에 계단이 있어요. 

 내부는 좁은 것 같지만 사진 너머로도 자리가 있어서 생각보단 넓었어요. 

 이곳의 메인메뉴인 수제버거를 주문했는데, 이름은 정확히 기억나질 않지만 강력추천 문구 보고 주문했어요. 주메뉴답게 수제버거가 맛있어서 여긴 또 오고 싶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빵도 맛있고, 패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모든게 잘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고요. 중국 연길 맛집이자 수제버거 맛집이랍니다.

 이곳에 첫 방문했을땐 고기 타코를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었어요. 건조한 고기 맛이랄까? 거기다 재료들끼리 어울리지 않아서 맛있다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두 번째 방문 때 새우타코를 먹었는데 이건 맛있더라고요! 사진으로 보기엔 야채와 소스는 동일한 거 같은데, 고기냐 새우냐에 따라 식감 차이 때문에 맛이 다른 게 느껴진 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새우가 들어간 타코가 맛있어요!

 드레싱을 뿌리기 전의 샐러드 사진이라 퍽퍽해보이지만, 새콤한 드레싱을 뿌려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샐러드도 맛이 괜찮았어요.

 이건 아이들 먹이려고 주문했던 튀김세트인데,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감자튀김, 어니언링, 새우튀김, 치킨팝, 그리고 한 개는.. 모르겠네요. 5가지 종류라 다양한 튀김을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츄러스도 있길래 주문해봤는데, 이건 비추천해요. 초콜릿이 있어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츄러스가 쫀득한 식감이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딸기 티라미슈도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는 맛이 없었어요. 시트가 폭신하지 않고 수분을 너무 머금고 있어서 축축하더라고요. 

 디저트류는 맛이 아쉬웠지만 메인메뉴가 맛있어서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수제버거가 먹고 싶었으나 매장에 방문하기 어려워 배달시켜봤는데, 현장에서 먹는 것보단 맛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아마 배달 오는 시간 동안 야채의 수분과 고기 육즙이 빵에 스며들어 눅눅해지는 게 원인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아무튼 메인메뉴는 맛있고, 디저트류는 아쉬웠던 중국 연길 맛집 오나커피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