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상해 생활

중국 상해 홍췐루 강원수 마사지 후기(+가격, 영업시간 등)

by 하브로 2024. 9. 6.

5월 노동절 연휴 때 가족들이 상해에 놀러 온다고 하여 일정을 짜던 중, 중국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마사지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마사지샵을 알아보고 사전조사도 할 겸 발 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홍췐루 징팅따샤 4층에 입점한 강원수마사지로 발마사지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목차

  1. 홍췐루 강원수마사지
  2. 매장 내부
  3. 발마사지 후기

1. 홍췐루 강원수마사지

  • 강원수마사지(康元寿养生馆)
  • 주소 : 虹泉路1000号井亭大厦4F东座 (징팅따샤 4층)
  • 영업시간 : 10:30~24:00

강원수마사지 가격표

매장에 걸려있는 가격표는 위와 같습니다. 제가 받은 발마사지는 60분에 158위안으로 표기되어있지만, 따종디엔핑(大众点评)에서 예약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大众点评 내에서 '발마사지' 가격은 글 작성일기준으로 148위안이네요. 따종에서 예약하면 방문날짜 및 시간까지 정해서 예약할 수 있어 불필요한 대기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해요.


2. 매장 내부

홍췐루 강원수 마사지 매장 내부는 약간.. 올드한 느낌의 인테리어때문에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지만, 배정받은 안마사님의 실력이 출중하여 만족한 곳이랍니다.

저는 발마사지를 선택해서인지 침대형태가 아닌 의자형태의 방으로 안내받았어요. 저는 혼자 방문했을 때도, 두명이 방문했을 때도 2인실을 배정받았는데, 인원수에 따라 방이 나뉘는 것 같더라고요. 덕분에 일행끼리 프라이빗하게 마사지받을 수 있어 좋아요.

개인적으론 밝은 공간을 선호하는데, 이곳은 조명이 다소 어두운 편이었어요. 그래도 어두운 공간은 마사지를 받다가 잠들기엔 좋은 환경이라 선택에 있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요.


3. 발마사지 후기

안내받은 방으로 들어가 안마사님을 기다렸어요. 기다리는 동안 제공된 편안한 바지로 갈아입고, 준비된 음료와 쿠키를 먹으며 여유롭게 기다렸답니다.

이런 형태의 베드에서는 마사지를 받는건 처음이라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했어요. 자세히 보니 다리를 놓는 부분이 간이 의자로 되어있어 움직일 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초반에는 간이의자에 앉아 목, 어깨, 허리 마사지를 받다가 발부분 시작할 땐 등받이 의자로 이동하여 편히 누워 받을 수 있어요.

첫방문시엔 안마사님을 지정하지 않고 랜덤으로 배정받았는데, 경력이 있는분께 받아서 시원하게 잘 받았어요. (참고로 40대정도 추정되는 여성 안마사님이 해주셨어요) 이곳이 한국 출장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던데, 그래서인지 실력있는 안마사분들이 계신듯해요.

사전조사차원에서 제가 먼저 다녀왔는데, 만족스러워서 가족들이 상해에 왔을 때도 이곳으로 모시고 갔어요. 부모님께서는 이틀에 한 번꼴로 마사지를 받으셨는데, 물어보니 꽤나 만족해하더라고요. 물론, 어느 안마사가 배정되느냐에 따라 만족도의 차이가 있긴 했지만 대체로 긍정적인 반응이었어요.


발마사지 가격이 150위안으로 타 도시에 비해 확실히 가격대가 높은편이지만,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푸는데는 마사지만큼 좋은게 없는 것 같아요. 집 근처에 괜찮은 마사지샵이 있으니 필요할 때 바로 이동할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어요. 시설이 노후화되어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홍췐루 강원수 마사지 실력있는 분들이라 만족스러웠답니다.

홍췐루 주변에 마사지샵이 꽤 많은데, 다른 곳에 비해 이곳이 월등히 좋다는 뜻은 아닙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웠던 이곳을 먼저 방문했고, 만족스러워서 다른 곳은 아직 가보지 않았어요. 나중에 다른 괜찮은 마사지샵을 찾게되면, 그때 다시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